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육아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6편 - 데코픽, 번팅, 풍선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7편 - 백일 후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6편 - 데코픽, 번팅, 풍선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5편 - 기저귀케이크 초대장 만들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4편 - 컵케이크 , 고깔모자 만들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3편 - 꽃볼 노가다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2편 - 조화 꽃다발 , 소품 데코픽 만들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1편 - 가렌드 , 목각 이니셜 만들기





드디어 백일상 재료를 완료했다.


그리고 백일도 이제 D-1일 ㅎㅎ


드디어 2~3주간 얼른 준비해놔대 하고 압박했던 백일상 준비가 오늘로 끝난다.


자 마지막남은건 풍선과 데코픽, 번팅..


풍선은 뭐 주문해놨으니 불어주기만했다.


오 생각보다 이쁘다 ㅎㅎ




그리고 지난번 만든 페이퍼스트로우에 미니 가렌드를 만들어 달았다.


이건 내가 하지도 못하는 포토샵으로 직접 그렸다 ㅎㅎ


아무리 찾아도 제대로된 도안을 공유하는곳이없어서 ㅜㅜ


놀리는것도아니고 도안 공유라고 제목을 쓴다음 


해상도 낮은 그림파일 블로그에 올려놓고


우클릭도 막아놓고 "도안 공유해요~" 요러는 사람도있고...


제대로 공유해놓은 도안은 또 뭔가 이쁘지않거나 컨셉에 맞지않는게 많아서.. 


애초에 데코픽이 늦어진 이유도 뭔가 컨셉에 맞는 도안을 찾을수가 없어서였는데


이번기회에 짜잘한 기술이지만 포토샵을 좀 공부하게되었다. 억지로 ㅜㅜ





이 가렌드는 어디선가 가렌드 도안을 퍼서 사이즈를 줄여서 만들었고




이 데코픽들은 여기저기서 퍼와서 출력햇다. 




자 이것으로 모든 준비는 완료되었고 아마도 다음글은 백일상 완성 후기가 되겠다 ㅎㅎ




흠..그리고 그나마 괜찮은거 찾는게 쉽지않아 도안을 공유할까 하는데


다른사람걸 주워모은거라 공유를 내맘대로 해도 되는진 모르겠지만 어차피 공유된 도안이니 올려놓는다.


위에 말했던대로 도안같지도않은도안 대충만들어놓고 블로그 이웃, 스크랩수 늘리려고 비번걸어놓거나


또 대충만들어놓고 도안이랍시고 화질 완전구린 사진올려놓고 퍼가기도막아놔서 스크랩을 할수밖에없게만드는 개진상들을위해


기를쓰고 공유를 하고싶다.


데코픽.zip


psd파일과 jpg파일은 같은그림이니 포토샵이없다면 굳이 설치하지않아도 jpg파일을 인쇄하면된다.


내가 겁나 찾아서 만든것도있고 남에거 줏은것도있고 살짝편집한것도있다.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7편 - 백일 후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6편 - 데코픽, 번팅, 풍선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5편 - 기저귀케이크 초대장 만들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4편 - 컵케이크 , 고깔모자 만들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3편 - 꽃볼 노가다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2편 - 조화 꽃다발 , 소품 데코픽 만들기

아빠가 만드는 셀프 백일상 1편 - 가렌드 , 목각 이니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