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DIY

드레멜 3000 홈 리페어 세트 구입!!

언젠가 뽐뿌받았던 드레멜... (관련글: http://lagneid.tistory.com/70)

정품 드레멜은 가격이 좀 있는거같아 중국산 드레멜과 블랙 앤 데커 RTX-1 를 고민하다 결국 중국산 드레멜을 구매했었다.


헌데 중국산을 구매 해 보니 돌아가는 축이 흔들려

칼을갈떄도 칼이 튕겨나가고 줄눈을 할때도 타일을 툭툭 치고 게다가 잠깐써도 열이 어마어마하게받아

터질거같아 무서워서 사용하기가 힘들어서 정내미가 뚝 떨어져있었다.


헌데 그러다 발견한 진짜 Dremel 홈 리페어 세트..


가격은 8만원대에 50가지 악세사리 탑재를 했다고.. 원래 이정도면 10만원이 훌쩍넘어가는 세트이다.


중국산에 들어있는 100가지가 넘는 악세사리도 호환되겠다 정품 드레멜이 갑자기 홈리페어셋이라는 세트로 출시를해


급 뽑을 받아 와이프 살살꼬셔 당장 구매했다 ㅎㅎ


구매해 보니 축도 흔들리지않고 발열도 적고 ㅜㅜ 너무좋다..


들어있는 악세사리들도 뭔가 좋아보이고 ㅎㅎㅎ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공구는 남자를 기분좋게한다 ㅎㅎ


보고만있어도 어디쓸데없나 고민하게되는 ㅎㅎ


일단 칼 하나 갈아줬는데 무지하게 잘 갈린다 ㅎㅎ


드레멜 역시 굿굿


앞으로 쓸일이 많았음 좋겠다 ㅎㅎ 악세사리는 하나씩 사서 모아야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