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컴퓨터

새로운 컴퓨터를 구입했다(카드) I7 데스크탑 고사양 견적

다나와 최저가보다 대략 8만 정도 비싸지만 그거슨 현금가..게다가 동일몰에서 파는것도아님.


할부로 사려고 카드현금 동일가에서 맞춘 후 질러버렸다 ㅎㅎ


와이프 컴퓨터이지만 보드와 CPU,RAM은 내가 사용할 예정이고 사용하던 I5를 와이프 주기로했다.


그래서 너무 씐난다 ㅎㅎ


강려크한 속도감을 한번 체험해볼까 ㅎㅎㅎ


아래는 견적내용



내년쯤에서 바꿀수있을줄 알았는데 와이프가 너무 느리다고하여 어차피 살거면 할부니깐 빠르게 사고 노트북을 팔자고 꼬셔서


성공했다 음후후후


이제 같이 좋은그래픽 빠른 속도로 둘다 재밌는 게임을 찾아 같이 오붓하게 게임해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