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DIY

스폿용접기 용접봉 도착..퀄리티 장난아니다 ㅎㅎ

스폿용접기에 가공 안된 동봉을 드릴에 돌려서 힘들게 아래와같이 가공했더니만 쇼트가 안나고 두 점을 니켈판위에 고정시키기가 너무 힘들다..ㅜㅜ



근데 다행히 딱 타이밍좋게도 카페에서 동봉을 파시는분이 계셔서 교체심지형으로 구매를했더니 아래와 같이 왔다.





진짜 퀄리티가 장난아니다 ㅎㅎㅎㅎ


얼른가서 용접해보고싶다 ㅎㅎㅎ


너무좋다. 제작단가가 좀 올라갔지만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 ㅎㅎ


커넥터도 구매해서 탈착형으로되었고


이제 좀있다 트라이악만 도착하면 저녁에 나름 퀄리티있는 스폿용접기를 완성시킬 수 있겠다 ㅎㅎㅎ


씐난다씐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