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임

대작게임 블레스 영상

네오위즈에서 오랫동안 공들여 나온 간만의 대작게임 블레스






리니지 이터널을 기다리고있었는데


생각지도못한 대작게임이 나왔네요..


기다린 유저는 아니라서 그렇다할 정보는 없지만 


일단 무료라고 하네요..


요새같은 IT불황때에 정말 위험천만한 유료화를 쉽게 하진 않을것이라고 생각되니


집에가서 얼른 설치해서 플레이해봐야겠네요 ㅎㅎ


일단 그래픽과 게임문위기.. 아직 플레이전이라 직접 해봐야 알겠지만 영상에서 비춰지는 모션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ㅎㅎ


저도 게임회사를 다니지만 질투 이전에 한 유저로서 좋은게임이 출시되기를 기대만빵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