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타

2016년 띠별 신년 운세 와 삼재

자신의 띠만 알고 있으면 언제든 쉽게 나의 미래를 점쳐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인 운세보기! 


그래서 오늘 2016년 신년운세, 2016년  삼재띠, 띠별운세로 알아보는 올해운세, 재미있는 띠별운세보기를 살펴보려 합니다.


단,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절대 앞날을 확실히 보장해주지 않는다는 점 꼭 명심하세요!!


2016년 신년운세! 재미있는 띠별운세로 알아보는 올해운세와 2016년 삼재띠는?




1. 재능을 펼치기에 좋은 쥐띠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쥐띠 운세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이 넘쳐나므로 지구력과 용맹함으로 승부를 걸게됩니다. 새로운 길을 찾으려 한다면 마무리에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사를 가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기분 좋은 일들이 계속되고 근심걱정이 별로 없습니다. 또한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를 얻게되며 재물이 따르니 더 없이 좋습니다.


또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거나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니 한 해으 성취가 남다르다고 하겠습니다. 자신의 기력과 체력을 잘 관리하여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 2016년 쥐띠 신년운세 1948년생


변화가 많은 해이나 좋은 변화입니다. 이제껏 어려웠던 일이나 고민이 해결되고, 소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좋은 성취를 거두고,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몇년간의 흐름이 올해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으니 한 해를 헛되이 보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차분하게 한 해의 변화르르 잘 살펴서 좋은 성과를 거두도록 하세요.


- 2016년 쥐띠 신년운세 1960년생


연초에 크게 길한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명예도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거나 새로운 지위를 얻으니 남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도 좋은 시기이나, 재물을 얻는다면 주변에 베푸는 것이 자신의 명예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2016년 쥐띠 신년운세 1972년생


막혀있던 운이 풀리고 새로운 흐름을 타게 되는 한 해입니다. 마른 고목에서 다시 새 잎이 돋는 형상이니 길한 변화가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를 잘 받아들이려면 무엇보다 대인관계를 중요시해야 합니다. 교만이나 자만은 길운을 흉운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잘 다스리고 겸손하고 부드러운 태도로 사람을 대하도록 하세요.


- 2016년 쥐띠 신년운세 1984년생


주위 사람들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해가 되는 사람이 함께 있는 격입니다. 사람을 잘 가려서 사귀고, 평판이 좋지 않거나 행실이 나쁜 사람들은 멀리 하도록 하세요. 정직하고 진솔한 사람들을 가까이 하면 일이 잘 풀리고 여름 이후에 재물이 풍족해질 것입니다.


- 2016년 쥐띠 신년운세 1996년생


바라는 일이 이루어지지만 80% 정도의 목표에 만족하도록 하세요. 너무 욕심을 부리거나 지나치게 자신의 이익만을 챙겨서는 안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목표를 달성했다면 만족함을 알고 물러서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답답한 일이 여행을 떠나거나 이동을 통해서 자신의 운을 바꿔보도록 하세요. 공부에 뜻이 있다면 집보다는 외지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소띠 운세





2016년 신년운세 총평 1. 소띠 운세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되고 자신이 간절하게 소망했던 일에 대해 결실을 맺게 됩니다. 철저한 점검과 준비가 함께 움직인다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든다면 모든 것을 떨쳐버리고 과감하게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연초와 상반기에 자신이 어떻게 움직이느냐에 따라 달려있습니다. 한 해의 시작과 더불어 각오를 새롭게 하고 자신의 목표와 계획을 확고히 하세요. 자신이 기울인 노력만큼 좋은 성과와 결실을 거둘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습니다.


- 2016년 소띠 신년운세 1949년생


연초에 한 차례 고비를 겪거나 머리 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황만 잘 넘기면 오히려 작은 갈등이 해소되어 더 큰 일을 이루어 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을 늘리거나 사회적 지위를 얻는 데에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한 해이며, 자신이 노력도 중요하지만 주변의 덕을 볼 수 있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 2016년 소띠 신년운세 1961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 보다는 기존에 하던 일에 힘을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무엇보다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거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려는 자세를 가지면 하반기 이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부와 더불어 사회적 명성도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 2016년 소띠 신년운세 1973년생


무엇보다 취사선택이 중요한 한 해입니다. 자신이 버려야 할 것과 얻고자 하는 것을 잘 구분하고, 이에 따라 움직이도록 하세요. 일단 목표를 세웠다면 꾸준히 그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소 어려움이 있거나 시련이 닥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노력한만큼 얻게 됩니다.


- 2016년 소띠 신년운세 1985년생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시기이며 주변에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관운이 따르는 시기이니, 회사나 모임 등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송 받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특히 사람을 많이 상대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인기와 더불어 재물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2016년 소띠 신년운세 1997년생


상반기의 노력이 하반기에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노력에 비해 결과가 미흡하다고 하여, 실망하거나 뜻을 꺾지 않도록 하세요. 연의 중반부터 서서히 운이 상승하고 좋은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어렵고 힘이 들 때 자신에게 빛이 되어 줄 사람이나 스승을 찾을 수 있다면 올 한 해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3. 인생에 있어 새로운 도약의 계기. 호랑이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호랑이띠 운세 

강인한 처사 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수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나 진솔한 마음으로 대한다면 오히려 더욱 좋은 관계로 바뀔 수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독선적인 말투 보다는 교감, 사랑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순조롭고 안정된 한 해이나 봄과 가을에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봄의 변동은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내는 변화이고, 가을의 변화는 봄의 변화에 이어지는 변화라 하겠습니다. 원하는 것이 있거나 목표로 하는 일이 있다면, 이 변화의 흐름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해 보도록 하세요.



- 2016년 호랑이띠 신년운세 1950년생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한 한 해입니다. 봄이나 여름 즈음에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수 있습니다.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일단 결단을 내린 이후에는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을 하고 움직이면 늦을 수 있으니, 자신의 감각에 따라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 2016년 호랑이띠 신년운세 1962년생


출세나 성공을 위한 기회가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직장 내에서의 승진이나 좋은 곳으로 영전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가을 이후에는 재물운도 상승하니, 좋은 투자 기회가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나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의 이동도 좋으니 여행을 잠시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 2016년 호랑이띠 신년운세 1974년생


자신의 노력이나 투자에 걸맞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한 해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특히 자신의 몸 관리와 건강에 신경을 쓰고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 안에 새로운 물건을 들이는 것도 운을 좋게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차나 바퀴 달린 물건을 바꿔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 2016년 호랑이띠 신년운세 1986년생


올해는 큰 목표를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를 높게 세울수록 자신이 얻게 되는 것이 많아질 것입니다. 손윗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얻는 다면 원하는 것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봄의 변화는 자신에게 많은 스트레스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체력 관리와 스트레스 해소에 힘쓰도록 하세요.


- 2016년 호랑이띠 신년운세 1998년생


자신의 능력과 형편에 맞게 목표를 세우도록 하세요. 무리하게 욕심을 내기보다는 현실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은 한 해입니다. 현재 자신의 처지에서 한 단계 계단을 밟고 올라가야 합니다. 계획을 세울 때에도 너무 빠듯한 일정은 피하고, 넉넉하게 일정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욕심을 버리는 만큼 얻는 것이 많아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4. 지구력을 요구하는 때. 토끼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토끼띠 운세 

당신 또는 가족, 지인이 관록의 영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에게 그 영예가 온다면 함께 나누는 것이 훗날 유리할 것 입니다. 테스트가 있다면 통과할 것이고 혼담이 오가고 있다면 성사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앓이를 할 수 있는 형상이므로 이성 간 다툼과 갈등을 조심한다면 반드시 큰 굴곡 없이 좋은 결과물이 찾아올 것 입니다.


자신이 타고난 지혜와 더불어 본인에게 가장 부족한 지구력을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또한 본인의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따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적당한 지출이 필요할 것이므로 더욱 현명한 소비를 펼쳐나가야 합니다. 


- 2016년 토끼띠 신년운세 1951년생


시간을 쪼개어 하루를 성실하게 살아간다면 모든 문제점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본인이 원하는 안정된 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때를 기다리며 능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 2016년 토끼띠 신년운세 1963년생


병치레가 거의 없으며 꾸준한 자기발전과 더불어 사업상 이익이 생겨나는 시기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적을 만들지 말고 비즈니스 능력을 키우며 의리와 신용으로 상대를 대하면 완벽한 성공을 도모하게 될것입니다.


- 2016년 토끼띠 신년운세 1975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나고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이 하나 둘 씩 풀려나가게 됩니다. 다만 애정적인 측면이 불안하므로 자기본위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진심을 다해 상대를 대해야 할 것입니다.


- 2016년 토끼띠 신년운세 1987년생


결혼은 다소 정체되거나 내 짝인 아닌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할 것 입니다. 사회활동에서 부터 자신의 본업은 탄탄대로를 달리게 될 것이나 애정전선이 불안정한 기류가 흐르므로 지혜롭게 처신해야 합니다.




4. 인내심과 지혜를 요구하는 한 해. 용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용띠 운세 

해결되지 않은 사건과 주위에 산만한 것들로 인해 정신적인 갈등이 생겨나므로 주변 환경을 정리하고 한곳에 집중할때 입니다. 무분별한 사람을 멀리하고 오랜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세요. 간혹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가 오를 수 있으니 유흥이나 급속도로 가까워진 이성을 멀리해야 합니다.  


- 2016년 용띠 신년운세 1952년생


정도에 어긋나지 않는 삶을 유지하면 안락한 생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나친 과욕을 자제하고 현재의 것을 고수하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간혹 빠른 결단력으로 인해 손실이 생기는 부분을 재정비하고 현재의 위치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 2016년 용띠 신년운세 1964년생


불필요한 변화와 변동을 조심하고 위급상황에서는 상황을 재빨리 판단하고 수습하며 타인과 트러블이 생기는 일을 피해야 합니다. 가정의 화목이 행복의 근원이라는 생각아래 움직여야 하며 비즈니스에서는 인맥 관리에 힘쓰며 대의명분을 중요시 여겨야 합니다.


- 2016년 용띠 신년운세 1976년생


하는 일을 더 번창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며 장기간 여행등을 삼가하고 연인과의 애정 또한 특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복잡하고 계획도 많고 많은 사람을 만나는 가운데 현실적이고 냉정하게 움직여야 손실이 없고 이익이 따릅니다.


- 2016년 용띠 신년운세 1988년생


불안정하고 위축된 심리로 인해 권태감이 빨리 생겨나고 중도에 학과나 직업을 변경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이 최선의 결정인지 심각하게 생각하고 진지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바람끼가 동요하거나 상대방에게 강요와 간섭이 지나쳐서 언쟁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5. 과거를 청산하고 재도약하는 시기. 뱀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뱀띠 운세 


과거에 지체되었던 일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과거를 청산하며 새롭게 재도약하는 시기를 맞이해야 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할 자신이 없다면 고난을 이겨나가야 하므로 자신감을 길러야 합니다. 사회에서는 두뇌를 활발하게 움직여 자신의 이익과 안정적인 생활권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입니다.


- 2016년 뱀띠 신년운세 1953년생


자만심과 욕심을 버리고 금전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자신이 고수해왔던 마인드를 바꾸고 가족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것이 본인에게 좋습니다.


- 2016년 뱀띠 신년운세 1965년생


마음이 급할수록 때가 오기를 기다리며 능력을 키우는데 집중해야지 섣불리 환경을 바꾸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도하는 것은 무리수입니다. 인내와 냉정한 판단력은 곤란으로부터 벗어나는데 필수입니다.



- 2016년 뱀띠 신년운세 1977년생


분쟁이 생길 수 있으나 커다란 재난은 없으며 노력해온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고 결실을 맺게 됩니다. 큰 이익은 아니나 성실하게 살아온 만큼 대가를 얻게 됩니다. 애정적인 측면이 밝게 비추고 있으므로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됩니다.


- 2016년 뱀띠 신년운세 1989년생


고난을 겪은 후 얻는 즐거움이 따릅니다. 학과를 바꾸거나 이직, 환경변화등 새로운 경험을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 자아성찰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므로 시험 합격이나 본인이 간절히 원하는 일에서 결국은 소망을 이루게 됩닌다.




7. 전반적으로 일들이 순탄하게 풀려나가는 해. 말띠 운세





2016년 띠별 운세 총평 1. 말띠 운세


새로운 환경이 찾아오면서 어렵게 이끌어 왔던 계약의 성사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됩니다. 다만 이성간에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언쟁이 생겨 가슴앓이를 할 수 있지만 연말에는 전반적으로 일들이 순탄하게 풀려나가게 될 것 입니다. 올해에는 독단적으로 움직이거나 서류상의 문제 및 투자에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 2016년 말띠 올해의 운세 1954년생


학습과 투자의 해입니다. 제 2의 인생을 시작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장사를 하고 싶다면 행동해도 괜찮은 시기로 취미로 자격증을 따거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 2016년 말띠 신년운세 1966년생


재산을 늘려가는 시기입니다. 자영업자든 회사원이든 착실한 재운이 있습니다. 수입이 조금 불안정하긴 하지만 노력여하로 재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 2016년 말띠 신년운세 1978년생


타인의 원조등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천천히 자신이 갈 방향을 확인하고 신중히 실행에 옮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 2016년 말띠 신년운세 1980년생


권력과 지위가 상승하는 해입니다. 자영업자는 기회가 있으니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고 자신의 직관에 따라 행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8. 에너지와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 양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양띠 운세 


에너지와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사업이나 연애, 건강상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재정적 이익을 보게 되고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으며 스스로 신중하게 움직인다면 이익이 날로 늘어날 것 입니다. 승진, 합격, 명예운과 함께 전문직 종사자는 재능을 인정받게 됩니다.


- 2016년 양띠 신년운세 1955년생


자신이 해야 할 일에 힘을 쏟는 것이 좋습니다. 외부 일뿐 아니라 집안 문제나 자녀들에게도 신경쓰면 일이 모두 순조롭게 지나갑니다. 


- 2016년 양띠 신년운세 1967년생


여러가지 일을 한거번에 처리하려 하지 말고 모든 일에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진행하세요. 상반기의 노력이 하반기에 나타나니 인내심을 가지세요.


- 2016년 양띠 신년운세 1979년생


항상초심을 유지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한 해입니다. 처음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긴장과 기대 속에 한 해를 보내세요. 2,3월부터 운이 변해 큰 변화를 이룰 것입니다.


- 2016년 양띠 신년운세 1991년생


오랫동안 계획해 왔던 일에서 결과가 나타나 걱정이 사라집니다. 특히 학업이나 직장 등의일로 고민이 있었다면 노력한만큼 대가를 얻게 되는 기쁨이 따릅니다. 단, 애정적으로는 자만심으로 인해 진정한 상대를 놓칠 수 있으니 배려와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하며 멀리 여행을 가거나 반가운 친구를 만나는 행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9. 원숭이의해, 재능과 기량을 뽐내야 하는 원숭이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원숭이띠 운세


올해는 원숭이띠로 더할 나위 없이 매우 좋은 해입니다. 감탄할 정도로 재주와 기량을 발휘해 나가며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으로 어려움에서 쉽게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명성학 두뇌를 활용하면 성적일 오르고 승진, 경사, 취업 등이 성사될 것 입니다.



- 2016년 원숭이띠 신년운세 1956년생


물질적, 정신적으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는 한 해입니다. 투자에서도 좋은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들 것입니다. 특히 직장 후배나 자녀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으면 좋습니다. 집안에 경사를 맞이할 수도 있으니 집안이나 친인척 일에 관심을 져야 합니다.


- 2016년 원숭이띠 신년운세 1968년생


가만히 있어도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입니다. 직접 나서서 일을 진행시키면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니 무슨 일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처리하세요. 특히 해외와의 인연이 좋으니 이사나 여행도 좋습니다.


- 2016년 원숭이띠 신년운세 1980년생


그 동안의 어려움이 사라지고 새로운 미래가 펼쳐지는 한 해여서 자신의 인생이 업그레이드 되는 시기입니다.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연봉이 오르는 등 좋은 일들이 이어질 것입니다. 미혼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이성들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 2016년 원숭이띠 신년운세 1992년생


올해는 무엇을 하더라도 소기의 목적을 거둘 수 있는 한 해이니 어떤 목표를 세우느냐에 특히 마음을 쏟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한 일들에 자신이 가야할 길이 있으니 새로운 길을 찾아나서기 보다는 지금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바쁘게 시간과 정열을 소비해야 하는 시기. 닭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닭띠 운세


바쁘고 시간과 정열을 소비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전반적으로 평탄하고 안정적인 가운데 가끔 무모한 도전과 변화로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에 만족하고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애정, 직업, 학업에서 좋은 성과와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 2016년 닭띠 신년운세 1957년생


융통성 있는 태도가 재물과 좋은 성취를 가져오게 될 것이니 상황에 따라 유여한 처신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연초에는 자신의 호의가 다른 사람들의 구설이며 시비를 불러오거나 자존심을 다치게 할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 일에 참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2016년 닭띠 신년운세 1969년생


화려한 치장보다는 내부적으로 실속을 챙길 수 있는 한해이며 가정이나 집안에 좋은 일들이 이루어집니다. 4월이나 9월에 좋은 환경으로 이사를 하거나 부동산 관련하여 이득을 볼 수 있으며 주식투자나 사업에서도 좋은 일들이 이어질 것입니다.


- 2016년 닭띠 신년운세 1981년생


이상을 좇기보다는 현실적이고 이상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여름을 전후하여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운의 흐름이 자신에게 유리할 때 움직이도록 합니다. 또 자기 힘으로 모든 것을 얻으려 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의 힘을 얻도라 하세요. 재물운은 연초와 연말에 길합니다. 


- 2016년 닭띠 신년운세 1993년생


주변상황과 흐름에 잘 적응하는 것이 중요한 한 해이니 변화를 거스르거나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면 안됩니다. 부모의 뜻에 맞서기 보다는 자신의 입장을 잘 이해시키고자 하는 현명한 처신이 좋은 결실을 맺게 해줍니다.





11. 과거의 것을 과괌하게 재정비해야 하는 시기 개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개띠 운세


과거의 것을 과감하게 청산하거나 재정비, 검토해야 합니다. 잠시 정체되는 일이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위기를 극복하고 상황을 수습할 수 있기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타인과의 마찰을 줄이고 이익을 함께 나눈다는 마음으로 인맥관리에 힘써야 할 것 입니다.


- 2016년 개띠 신년운세 1958년생


위험부담이 적은 일은 그만큼 소득이나 결실도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위험이 따르더라도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면 의외의 소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단, 자신의 체력관리가 모든 일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으니 평소에 건강을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 2016년 개띠 신년운세 1970년생


가까운 곳보다는 먼 곳에서 이룰 수 있는 것이 많으니 주변에서 기회를 찾지 말고 멀리 떠나서 견문을 넓혀보세요. 이동이 없는 사람이라면 수시로 여행을 다니거나 등산을 취미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해외에 운이 있으니 저렴한 여행상품을 알아보세요.


- 2016년 개띠 신년운세 1982년생


어설프게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아질 수 있으니 현상유지와 자신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데 힘쓰세요. 모든 일에 준비와 계획에 힘을 기울이고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으면 잠자리를 옮기거나 조명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2016 개띠 신년운세 1994년생


학생은 전반적인 갈등이 생기는 시점이므로 자아성찰이 중요하며 이성과의 데이트에서도 권태감이 생겨 만남과 이별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12. 알맞은 결과물들이 주어지는 돼지띠 운세





 2016년 올해의 운세 총평 1. 돼지띠 운세


자신에게 알맞은 결과물들이 주어지는 기분좋은 시기이며 자신의 야망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모든 대인관계에서 자존심 대립은 서로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므로 유연한 태도로 소통에 집중해야 합니다. 올해는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고 자신이 원하는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는 기쁨이 따르나 지출도 클 것이니 경제에 집중해야 합니다.


- 2016년 돼지띠 신년운세 1959년생


지병을 치료하고 주변을 정리하기 좋은 한해입니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통해 몸을 움직이고 자신의 재산을 점검하며 내역을 정리 한 후 자녀들에게 미리 재산을 분배하거나 물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 2016년 돼지띠 신년운세 1971년생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서 주변을 돌보고 평온한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야 합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하는 일이 모두 수월하게 풀려나가므로 기분도 좋고 가정도 안정됩니다.


- 2016년 돼지띠 신년운세 1983년생


자신이 바라는 일을 어느 정도 이룰 수 있는 한 해입니다. 특히 연인이나 배우자가 행운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이동이나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가을 이후에 하도록 하고 방향은 북서쪽이 좋습니다.


- 2016년 돼지띠 신년운세 1995년생


인생에서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이나 좋은 인맥을 만날 기회가 있습니다. 새로운 일은 1월이나 4월 즈음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3~4년쯤 미래를 내다보고 현명한 계획을 세우세요.




2016년 올해의 운세 조심해야 할 삼재 띠는?


2016년 삼재띠에서 ‘삼재’란 9년을 주기로 돌아오는 (도병제·질역재·기근재, 또는 수재·화재·풍재 등) 3가지 재난 혹은 화를 말하는데요. 이 ‘삼재’ 동안에는 사고나 화를 당하지 않기 위해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올해 역시 2016년 삼재띠가 있는데 과연 어떤 띠들일까요?


※ 2016년 삼재 띠는?


지난해였던 2015년 삼재띠는 토끼티, 양띠, 돼지띠였는데요. 올해의 삼재띠는 호랑이띠, 말띠, 개띠라고 합니다. 


삼재의 해에 해당하는 사람은 액을 쫓고 삼재를 면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불행이 온다고 전해지지만 전문가들은 '삼재'란 것은 불교에서 유래된 재앙명이라 말하며 반드시 재난이 찾아온다는 법칙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 띠를 가진 분들은 약간 찜찜할 것도 같네요.                        



지금까지 재미있는 띠별운세보기, 2016년 올해의 운세, 2016년 삼재띠, 띠별운세로 알아보는 신년운세, 2016년 띠별운세를 하나하나 살펴보았는데요. 운세에 나온 말들을 되네여보며 자신의 약점을 살펴보는 것은 좋지만 너무 맹신하면 안된 다는 것 꼭 잘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 출처: 네이버운세 참조하여 작성한 라이나생명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