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타

페이팔(paypal) 아주아주 쉽게 가입하기 (초간단)

요새 대세는 직구! 직구의시대죠~


직구를 하면 페이팔이면 왠만한곳은 모두 결제가 됩니다.


만약 물건이 잘못되어 환불을 받아도 페이팔을 통한 환불이 많아져서 


직구를하려면 페이팔계정 정도는 필수로 가지고있는것이 좋습니다 ㅎㅎ


일단 가입하려면 페이팔에 들어가야죠~


http://www.paypal.com


접속하면 아래와같은화면이뜹니다.


회원가입버튼을 눌러 가입창으로 이동합니다.




개인회원은 좌측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자 이제부터가 문젠데요 다른건 문제가없는데 주소..


보통 페이팔을 이용하는 직구 사이트에서는 페이팔에 기입되어있는 주소를 자동으로 불러와서 배송지 주소로 등록되는곳도 있어서


영문으로 주소를 기입해두는게 여러모로 편리하니 영문주소를 입력합니다.


영문주소는 네이버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나옵니다.




빨간글씨의 영문주소 를 가져다 회원가입창에 아래와 같이 적으면 됩니다.



FirstName, LastName을 많이들 헷갈리시는데 LastName이 성 입니다ㅎㅎ


그리고 전화번호는 010에서 앞에 0 빼고 10부터 입력하시면 되요~


해외에서 폰으로 전화할때 앞에 0을 빼야만 전화가 되거든요~


입력을 다 하셨으면 아래 계정생성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보안문자 입력하시구요~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카드등록창이뜹니다.


카드는 적힌대로 등록할수있어요~


비자,마스터 등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만 등록이 되니 유의하시고 


카드정보를 입력하셨으면 끝입니다.


참 쉽죠잉~